메인 이동

WHATEVER YOU WANT

WHATEVER YOU WANT

이토록 다양한 오마카세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단순히 먹는 행위를 넘어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일이 되었다. 좋은 음식을 경험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이 점점 늘면서 오마카세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맡긴다’는 뜻의 일본어인 오마카세는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 선택을 온전히 맡기고, 요리사는 제철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는 것을 일컫는다. 내가 먹을 것을 요리사에게 오롯이 믿고 맡긴다는 점에서 요리사와 손님 사이의 남다른 유대감이 느껴진다. 국내외 다양한 오마카세 전문점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보자.

THEME VARIOUS OPTIONS

다양한 오마카세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해볼 것

KUSHIAGE JIN
구시아게(일본식 꼬치에 재료를 꿰어 튀긴 것) 오마카세 전문점 쿠시아게진. 흔히 생각하는 일본식 튀김 ‘덴푸라’와 달리 제철 재료를 활용한 오마카세만 선보인다. 샤리를 꼬치에 꿰어 튀긴 스시 스타일의 꼬치 등 위트를 더한 퓨전 구시카쓰도 맛볼 수 있다.
정보 더보기
EVIDENCE
파스타 오마카세로 유명한 에비던스. 전채 요리와 디저트 외 메인 요리로 네 가지 파스타가 코스로 나오는 식이다.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뽑아낸 생면으로 파스타를 만들며 계절마다 구성을 달리해 제철 식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와인 페어링 서비스도 꼭 이용해볼 것.
정보 더보기
CONFIER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컨템퍼러리 스타일의 음식을 선보이는 콘피에르. 모든 손님은 원형으로 된 바 테이블에 앉아 셰프가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조리하며, 완성한 음식을 플레이팅하는 모습까지 모두 볼 수 있다.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음식 맛을 상상해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정보 더보기
KOTA BY DYUN
익숙한 한식을 살짝 비틀어 색다른 맛을 내는 한식 타파스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은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고, 타파스와 주전부리를 포함해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다양한 메뉴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맡김차림을 추천한다. 한식 주점이니 주류 리스트도 놓치지 말 것.
정보 더보기
YOOYONGWOOK BARBECUE
이름부터 독특한 유용욱 바비큐 연구소는 여러 가지 구이를 코스로 맛볼 수 있는 바비큐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이베리코 베이컨부터 시그너처 비프립 등 유용욱 소장이 연구한 결과물로 조합한 코스 요리 하나하나가 범상치 않다. 원 테이블 레스토랑으로 예약 전쟁이 심하니 일찍 서둘러야 한다.
정보 더보기
YANGCHULSEOUL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채소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양출서울. 가니시 역할을 하던 채소를 아주 간단한 레시피로 메인 메뉴로 요리한다. 아스파라거스 샐러드와 돼지감자 퓌레를 품은 베이비 채소가 대표 메뉴이며, 매주 화·토요일에는 채소 쿠킹 클래스도 진행한다.
정보 더보기

THEME IT IS DELICIOUS

신선한 스시 오마카세는 이곳에서 먹어볼 것.

THE AUBREY, HONGKONG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전망만큼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오마카세 전문점, 오브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25층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신선한 스시와 숯불에 구운 치킨 메뉴등 퓨전 일식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와인 및 칵테일 메뉴도 뛰어나니 꼭 마셔볼 것.
정보 더보기
CHACO BAR, SYDNEY
시드니에서 가장 핫한 야키토리 맛집, 차코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스시와 라멘 전문점 퀄리티를 능가하는 라멘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야키토리는 그날의 식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셰프가 선정해 제공한다. 일본식 교자와 와규 구이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정보 더보기
OMAKASE,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에서 가봐야 할 레스토랑 100위 안에 든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오마카세 메뉴는 도쿄 쓰키시 수산 시장에서 수입해 엄선한 생선만으로 구성한다.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곳으로, 사케 한 잔을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식사가 완성된다.
정보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