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이나 담소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Explore
-
Explore 1 Hyundai Card Storage
현대카드 스토리지에서 2022년 12월 8일부터 네덜란드 아티스트 듀오 드리프트(DRIFT)의 아시아 최초 전시 <DRIFT: In Sync with the Earth>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시를 위해 내한한 드리프트가 작품과 전시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카드 DIVE 앱을 통해 선착순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 아티스트 토크(artist talk)를 만나보자.
-
Explore 2 Hyundai Card
Understage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공연 장르를 확장하기 위해 클래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고, 해당 장르의 큐레이터로 세계적 평단과 청중의 호평 속에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피아니스트 손민수를 발탁했다. 2022년 11월 24일 언더스테이지에서는 큐레이터로서 선보이는 손민수의 데뷔 무대가, 이어서 12월 15일에는 그가 큐레이터로서 처음 선보인 공연 ‘손민수 Curated 01 김도현’이 진행되었다. 이번 겨울 언더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첫 클래식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이었다. 큐레이터 손민수가 선사한 클래식 공연을 소개한다.
-
Explore 3 Hyundai Card
Art Library2022년 8월 개관한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 컨템포러리 아트와 관련한 6,000여 권의 도서를 소장하고 있는 이곳은 예술적 취향과 뛰어난 안목을 지닌 친구의 서재나 동네 서점처럼 언제든 무심코 들러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다.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서적뿐 아니라 우리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는 작품도 찾아볼 수 있다. 미술관 또는 갤러리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들이 라이브러리 안에 자연스럽게 전시되어 있어 아트 라이브러리 분위기와 어우러져 더욱 특별하다.
-
Explore 4 Our Chair3
현대카드의 모든 디자인은 카드사의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 정신을 담아 1:1.58 카드의 비례에서 출발한다. 이러한 디자인을 생활 영역까지 확장시킨 현대카드에서 이번에는 신용카드 플레이트의 가로세로 비율을 적용한 의자 ‘아워체어 3(Our Chair3)’를 선보였다.